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이대로만 따라하세요(중복투표 꿀팁 포함)

by 이슈 관찰자 2023. 2. 5.
반응형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이대로만 그대로 따라하세요

 

 

 

미스터트롯2에 자기가 응원하는 가수를 위해 투표를 하고 싶은데, 생각보다 어려우셨죠? 아직 모바일이나 인터넷 투표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니까요. 그런 분들을 위해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을 이대로만 따라하시면 될 정도로 아주 쉽게 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미스터트롯2의 투표할 수 있는 방법을 모두 소개하니 아래 내용에 집중해주세요. 그냥 이 블로그 글을 보면서 그대로 따라하시면 될만큼 쉽게 설명할겁니다.

 

 

반응형

 

 

미스터트롯2의 투표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어요. 바로 카카오톡에서 투표하는 방법과 다음에서 검색해서 투표하는 방법인데요. 아래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디를 거쳐서 하든 결국엔 다음의 미스터트롯2 쪽으로 투표가 쌓이는 것 처럼 보이더라고요. 카카오톡이든 다음포털이든 그냥 본인이 편하신 쪽으로 선택해서 투표하시면 되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① 카카오톡에서 투표하기

 

 

 

우선 본인 핸드폰에 있는 카카오톡을 눌러서 켜주셔야겠죠? 그런 다음 위의 사진에 표시해놓은대로 맨 아랫쪽에 메뉴에서 눈모양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맨 위에 메뉴 중에서 사진에 표시해놓은 '카카오 TV'를 선택하세요.

 

 

 

카카오TV 페이지로 들어오면 바로 아래 있는 '미스터트롯2' 말풍선을 선택합니다. 사진상에 빨간색으로 밑줄 그어놓은 부분이에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미스터트롯2 페이지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여기 페이지에서 까맣게 표시된 미스터트롯2 말풍선 바로 아래 있는 '온라인 응원 투표 지금참여하세요!' 라고 쓰여져 있는 보라색 이미지를 선택하세요. 사진상에 빨간색으로 표시해놓은 부분들 이에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미스터트롯2 투표 페이지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중 주의하셔야 되는 첫번째!

위에 사진에도 표시해 놨지만 반드시 7명에게 투표해야 한다는 것!

 

미스터트롯2 측에서는 7명에게 투표하라고 하는데 실제로 7명을 다 투표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보이시죠? 맨 아래 투표하기 버튼이 활성화되지않고 그대로 있는 것. 이 때 버튼을 아무리 선택해도 작동하지 않아요. 7명의 지원자를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래요. 그래서 7명을 착실히 투표하고 다시 보니 아래처럼 버튼이 바뀌더라고요. 

 

 

 

 

보이시죠?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버튼 컬러가 달라지면서 투표할 수 있게 변했어요.

 

 

 

 

여기서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중 주의하셔야 되는 두번째! 투표하기 버튼을 누른다고 해서 화면이 뭔가 대단하게 바뀌지를 않아서 투표가 정상적으로 된건지, 안된건지 헷갈릴 수 있어요.

 

그럴 땐 사진에 표기해놓은 것처럼 제일 아랫쪽을 보시면 '내일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보일 거에요. 이 문구가 나온다면 정상적으로 투표가 이루어진 것입니다. 박수 짝짝짝짝-

 

이렇게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중 하나인 카카오톡으로 투표하는 방법을 알아봤고요.

 

 

 

 

 

투표하고 나서 더 아래로 내려보니 이렇게 댓글을 쓸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안타깝게 탈락한 박서진님에 대한 얘기가 참 많았어요. 말 그대로 정말 아쉽게 되기도 했고요. 

 

 

미스터트롯2에 투표를 카카오톡에서 하고나면 현재투표현황 집계도 확인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② 다음에서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그 두번째, 다음에서 하는 투표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본인 핸드폰에 깔려있는 다음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그러고나서 다음 검색창에 미스터트롯2를 검색해봅니다. 그럼 위의 사진에 표시해 놓은 것처럼 연관검색어들이 쭉 뜨는데요. 아마도 여러분은 사진에 표시해놓은 2개의 키워드 사이에서 뭘 선택할지 고민할거에요. 

 

 

여기서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중 주의하셔야 되는 세번째!

'미스터 트롯2'와 '미스터 트롯2 투표하기 바로가기' 중 무얼 선택해야 하는지 잘 보셔야 합니다.

 

 

 

 

제가 검색어를 하나씩 해봤는데요. 먼저미스터트롯2 투표하러 바로가기를 선택해봤더니 정작 투표할 수 있는 곳은 없고 블로그 글들만 쭉 나오더라고요. 위의 사진에 X자로 표시해놓은게 다 블로그 글들이랍니다.

 

 

 

 

 

이번엔 미스터트롯2 라는 검색어를 선택해보니 우리가 찾고있던 바로그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미스터트롯2 메인 홈페이지처럼 영상도 보이고, 관련된 내용들이 쭉 나오는 그런 부분이요.

 

 

 

 

 

근데, 여기서 위에 사진에 표시해놓은 것처럼 응원하는 트롯스타에게 투표하라는 이미지를 선택해야 투표를 할 수가 있어요. 저걸 선택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부턴 아까 카카오톡에서 투표할때랑 똑같았어요. 응원하는 참가자들 7명을 선택하니 아래 투표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었답니다. 

 

그런데, 이 부분에서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을 정리하다 제일 궁금한 점이 떠올랐는데요.

과연 중복투표가 될까? 라는 부분이었어요.

 

왜냐하면, 아까 이미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투표를 했었는데, 1인 1일 1회 밖에 투표가 안된다고 했으니 더는 못해야 정상인거잖아요? 근데, 이게 말이에요- ㅎㅎ 잘되더라더는 겁니다! 빠밤.

 

 

대단한 방법은 아니고, 미스트롯2 중복투표 방법은 그냥 지지하는 참가자들을 선택한 다음 그대로 쭉~ 진행시키는 거에요.

 

 

 

 

 

투표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카카오톡 로그인 하라는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여기서 그냥 카카오 계정 로그인을 선택해버리면 바로 투표가 처리되어 버리더라고요.

 

 

 

보이시죠? 카카오톡에서 투표했을때랑은 전혀 다른 7명을 선택했는데 마찬가지로 투표가 된거에요. 이렇게 되면 내가 응원하는 참가자는 매일 2표씩 몰아줄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오죠? 

 

그럼, 이제 여러분도 중복투표가 가능한지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핵심내용 정리

 

이렇게 카카오톡과 다음을 이용한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투표하는 2곳 모두 결국엔 다음에 띄워져있는 미스터트롯2의 투표하기로 연동된다.

2. 투표할 때는 반드시 7명을 선택해야지만 투표가 가능하다.

3. 투표하기 누르고 투표가 완료되어도 화면에 뭔가 대단한 변화는 없다. 아랫쪽에 내일 다시 참여하라는 문구가 나오면 정상적으로 투표에 참여한 것이다.

4. 카카오톡에서 투표하고 다음 포털을 통해서도 투표가 된다. 즉, 중복투표가 가능하다.

 

 

이제 얼마남지않은 미스터트롯2 즐겁게 보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린것 보고 꼭 참여하시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