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김기현 김연경 남진 꽃다발 사진에 대한 치졸한 변명

by 이슈 관찰자 2023. 2. 1.
반응형

김기현 김연경 남진 꽃다발 사진에 대한 치졸한 변명을 보자

 

 

김기현. 요새 하도 떠들어대니 다들 알것이다. 국민의 힘 당대표로 출마했고, 그 높으신 윤통께서 철저하게 밀어주고 계시다는 그 양반. 원래부터 별로 좋아하지도 않았지만 이번 김기현의 꽃다발 사건을 통해 더더욱 싫어졌다. 싫은 정도가 아니라 역겹다. 본인 이득을 위해 아무런 관련도 없는 김연경과 남진 이라는 두 명의 유명세를 이용해 먹으려 드는 것 자체가 정말 역겹다고 할 수 밖에 없다. 

 

엊그제 커뮤니키에 김기현과 김연경 남진이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오고 댓글로 사람들이 김연경도 2찍이었냐, 남진이 2찍이라니 어이가 없다는 등 여러 의견들을 내길래 그러거나 말거나 관심없이 지나가려 했다. 솔직히 김연경이든 남진이든 본인들의 신념에 따라 정치인을 지지할 수 있는 거니까. 누굴 지지하든 무슨 상관이랴.

 

 

반응형

 

 

다만, 이 김기현의 꽃다발 사건이 회자되면서 남진의 인터뷰가 소개되었고, 김연경의 얘기도 돌기 시작하면서 김기현이 얼마나 뻔뻔스럽게 이 두 사람의 유명세를 이용해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의심할만한 정황들이 속속 드러나고 있다. 그래서 저 김기현이라는 인물이 더 역겹다. 

 

 

김기현은 김연경과 남진을 이용했다

 

 

 

김기현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연경과 남진이 자신을 위해 꽃다발을 준비해준 것처럼 썼다. 거기다가,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있던 사이인데 오랜만에 만난 것처럼 늬앙스를 풍겼다. 누가봐도 김기현이라는 인물이 이렇게 발이 넓은 인물이구나 싶을만큼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한 글이었다. 

 

 

 

그런데 남진이 절대 아는 사이가 아니고 그 자리에서 처음봤다고 하고, 꽃다발도 남진 본인이나 김연경이 준비한 것이 아니라고 하자 김기현이 슬쩍 발을 빼기 시작한다. 최고의 변명은 그자리에서 봤으니 모르는 사이는 아니라는 희대의 코미디스러운 멘트가 아닐까 싶다. 

 

정말 어떻게 여당 대표를 하겠다고 나온 인간이 변명한다는게 저렇게 유치하고 쪼잔할까. 뭐 대통령부터 그쪽 정당 사람들 대부분이 잘못했어도 사과는 안하고 늘 남탓하고 변명하는 거에 익숙하다는 것은 잘 알지만, 진짜 꼴불견이다. 본인의 당대표 선거 이득을 위해 김연경과 남진이라는 두사람이 그 식당에 있다는 것을 알고 일부러 찾아가 연출한 사진이라고 왜 시원하게 말을 못할까? 거기다 페이스북에는 마치 자신을 위해 두 사람이 준비한 것처럼 올려놓은 것도 왜 안지우고 버티고 있을까? 정말 치졸하기 그지없다. 

 

 

김기현은 김연경과 남진에게 사과 해야한다

 

김기현의 변명을 보고 어이가 없어서 혹시나 하고 김기현의 페이스북을 찾아가 봤다. 이 인간이 얼마나 뻔뻔한 인간인지를 절실하게 깨달았는데, 이정도 문제가 되고 본인 망신살이 뻗쳤으면 그 사진을 지울만도 한데 아직 지우지도 않고 그대로 두고 있다. 

 

우리 나라 사람들이 또 이걸 그냥 두고볼 사람들이 아니니까 댓글들이 뭐라고 달렸을까 궁금해서 살펴봤다.

 

 

 

역시나 예상대로 욕천지다. 욕 진짜 많이 먹고 정신좀 차려라. 그렇게 유명인들을 이용해 먹고 거짓말 스러운 변명도 늘어놨고 사람들이 이렇게 뭐라고 하면 얼른 사과하고 바로 잡는게 순서라는 거다. 어떻게 그리도 뻔뻔할까. 심지어 피해를 본 김연경, 남진 두 사람에게 제대로 사과라도 했나? 뭐, 유감이다 이따위 말같지도 않은 표현 말고 제대로 된 사과를 하고 미안하다고 해야 맞는것 같은데 어쩜 이리도 뻔뻔할까. 대단한 사람이다. 

 

 

 

 

 

제발 욕 많이먹고 국민의 힘 당대표 선거에서 떨어져서 정신 좀 차리길 바란다. 그 당은 몇몇 괜찮은 인물들이 보여서 찍고 싶다가도 딱 이렇게 근본부터 수준낮은 그 당의 대표 캐릭터들이 등장하면 정말 꼴보기가 싫어진다. 

 

 

 

아, 그리고 이와중에 또 숟가락 얹히겠다고 지가 더 남진이랑 친하다고 올리는 윤상현도 정말 한심 그잡채...

 

 


또 다른 포스팅

 

난방비 폭탄에 이어 이젠 건보료 폭탄? 뭐하냐 정말

 

난방비 폭탄에 이어 이젠 건보료 폭탄? 뭐하냐 정말

난방비 폭탄에 이은 건보료 폭탄 참 대단하다 난방비 폭탄 때문에 가뜩이나 열올라와있는데 오늘 23년도 첫 월급을 받고 뒷목 잡았다. 이번엔 건보료(건강보험료) 폭탄이 뒷목을 잡게 한다. 하...

issue-think-write.tistory.com

 

난방비 폭탄 윤석열 정부는 책임이 없을까?

 

난방비 폭탄 윤석열 정부는 책임이 없을까?

난방비 폭탄 고지서를 받고 깜짝 놀랐다 현재 30평짜리 아파트에 아내와 나 두사람만 살고 있고, 우리는 기본적으로 거실과 안방에만 난방을 할 뿐 다른 모든 방에는 난방 자체를 하지 않는다.

issue-think-wri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