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대선은 끝났지만 김부선은 여전히 싫다

by 이슈 관찰자 2022. 3. 11.
반응형

블로그 유입로그를 보니 김부선을 검색해 들어오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것 같아 포스팅 한다. 대선은 끝났지만 김부선은 여전히 싫다. 특히, 마지막 유세에서 국민의 힘이 김부선을 무대에 올린건 역대 최악의 선거 퍼포먼스였다. 어떠한 이해관계가 있었는지 모르겠고, 사실 이제와서 뭐 중요한 것도 아니다만 대선이라는 국가의 가장 큰 선거의 품격을 정말 나락으로 떨어뜨렸다는 점은 인정하고 반성하기 바란다.

 

 

무엇보다, 김부선이 그자리에서 공약했다하는 '레깅스댄스'는 정말 온 몸을 다해 보기 싫다. 최악의 공약이고 그 누구도 그게 보고 싶어서 윤석열을 찍지는 않았을 것 같다. 또 어떤 선거에 김부선이 등장할지 모르겠으나 제발 이번 대선을 끝으로 사라지시길 빈다. 이재명에 대한 발언과 그 발언들이 사실이든 아니든 이제 이재명은 낙선했고, 어떤 선거에 또 다시 등장할지는 모르겠으나 그러거나 말거나 제발 본인은 그만좀 등판하시길 빈다.

자기 자리에서 자기일 하며 열심히 살아가시라. 선거 때만 되면 기어나와서 공해 수준의 스피커를 발동하지 마시길 빈다. 늘 그래왔듯 자신들 이해에 맞으면 잘 쓰다가, 이해에 맞지 않으면 잘 버리는 것이 정치판 아니던가. 더이상 어떤 진영에도 휘둘리지 마시고 제발 본인 인생 사시길 빈다. 

차라리 예전 '난방열사'시절이 더 멋졌다. 정말 의미있는 스피커가 되시려거든 사회 곳곳에 있는 불공정과 정의롭지 않은 것들에 맞서 주시길 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