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컴맹도 따라할 수 있는 크롬 팝업광고 차단 방법

by 이슈 관찰자 2023. 2. 1.
반응형

컴맹도 할 수 있는 크롬 팝업광고 차단 방법 공개

 

언제부터인지도 모르겠고, 어디서부터 흘러들어온건지도 모르겠지만 크롬 팝업광고가 정말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뜨기 시작했다. 크롬 팝업광고라 함은 내가 뭔가 조작하지도 않았는데 크롬이 자동으로 뜨는 사이트를 무한정 띄워대는 광고를 말하는 거다. 이 크롬 팝업광고가 인내심을 참 많이도 테스트 하는데 작업하다 갑자기 커서가 안먹거나 키보드 입력이 안먹으면 100% 또 다시 크롬 팝업광고가 뜬 것일 정도로 상당히 빈번하게 작업자를 괴롭힌다.

 

이 크롬 팝업광고 차단을 위해 네이버부터 다음, 구글까지 모든 사이트에 검색을 그렇게 해보고 찾아봐도 완벽하게 차단하는 방법이 나오지 않길래 거의 포기하고 1년 여를 써왔다. 뭐 크롬의 설정탭에 들어가서 어떻게 해라, 클린 프로그램을 깔아서 뭐를 지워라 등등 참 별의별 방법을 다해봤지만, 내가쓰는 컴퓨터에 깔린 광고 프로그램은 그 방법들을 비웃듯이 전혀 아무런 혀과가 없었다.

 

 

반응형

 

 

그런데, 드디어 오늘! 이 방법을 발견하고 그동안 속썩여 왔던 크롬 팝업광고를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었다! 이 크롬 팝업광고 차단에 대해 정보를 찾아볼 때마다 나온 블로그들은 너무 전문적인 용어들이 등장해 이해하기도 벅찼었는데, 내가 소개하는 방법은 정말 쉽다. 실제로 나 역시 컴퓨터의 구조적인 부분은 전혀 모르는 사람으로써 사용하는 행위에만 집중하는 인간인데, 그냥 내 눈높이로 보더라도 아주 쉽게 해낸 것을 보면, 컴맹도 보고 따라하면 크롬 팝업광고를 차단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크롬 팝업광고 차단이 되지 않았던 이유

 

우선 내가 정말 궁금했던 것은 그 동안 이 크롬 팝업광고를 차단하기 위해 숱하게 많은 정보들을 뒤져보고 따라도 해봤지만 도무지 이 크롬 팝업광고를 막아낼 수가 없었다는 점이다. 앞에서도 말했듯 그 정보의 출처들이었던 블로거들은 상당히 전문적인 느낌들이었는데 그 전문가들이 알려준 방법으로도 크롬 팝업광고 차단이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대체 이유가 무엇인지 너무 궁금했고, 그 중 가장 궁금했던 것은 이 크롬 팝업광고를 띄우는 프로그램이 분명히 있을 것인데 그것을 찾지 못하는 것이 너무나 답답했다. 하지만, 지성이면 감천이라 했던가! 드디오 오늘 그 프로그램을 알아냈고 의외로 손쉽게 크롬 팝업광고를 차단할 수 있게 되어 속이 너무나 후련하다.

 

 

 Swiftdatainfo Version 1.0

 

 

이 프로그램의 이름을 기억하자. 우린 앞으로 이 프로그램을 찾아 지우는 여정을 떠날 것이기 때문이다.

 

 

크롬 팝업광고 차단 방법 공개

 

 

크롬 팝업광고 차단을 위해서는 제어판에 접속해야 한다. 제어판은 윈도우 버전에 상관없이 모두 있는 것이기 때문에 개의치말고 바로 접속해버리면 된다. 

 

 

제어판에 들어왔다면 프로그램 >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한다.

 

 

 

 

자, 이제 위에서 언급했던 그 녀석...Swiftdatainfo Version 1.0 을 찾아 내려가보자. 프로그램들은 알파벳 순으로 리스트업 되어있으니 아래로 쭉 내리다보면 그녀석을 만날 수 있다. 드디어 그녀석을 만나게 된 순간! 이제 크롬 팝업광고 차단은 90%까지 해결한거라 생각하면 된다.

 

 

Swiftdatainfo Version 1.0 을 시원하게 삭제해준다. 일말의 망설임도 필요없다. 그 동안 수백, 아니 수천번을 괴롭혀 오던 구글 팝업광고 차단이 99%이루어지는 순간이다. 무조건 '예(Y)'를 눌러 강력한 삭제의지를 보내보자.

 

 

 

 

Swiftdatainfo Version 1.0 이 완벽하게 삭제되었다. 진짜 별것도 아닌데 이걸 몰라서 그 오랜 시간을 크롬 팝업광고 차단을 못하고 계속 당해온 것이다. 이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나니 더이상 원치않는 팝업광고가 뜨질 않는다. 너무 신난다. 작업할 때 방해받을 일도 없고 아주아주 쾌적한 작업이 지속될 수 있다는게 제일 좋다. 

 

 

 


 

제물? 재물? 헷갈리는 단어 바로알기

 

제물? 재물? 헷갈리는 단어 바로알기

쓰려고 하면 헷갈리는 제물과 재물 제물과 재물은 그 뜻도 전혀 다르고 그래서 사실 발음 그자체로 표현하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게 느껴지지만 이걸 쓰려고 하다보면 괜히 헷갈리게 된다. 오늘

issue-think-write.tistory.com

 

깜짝놀란 커피의 항염증 효과

 

깜짝놀란 커피의 항염증 효과

커피의 항염증 효과가 두 배 높아지는 이유 기사를 보다가 놀라운 내용을 봤다. 평소에 즐겨마시는 커피에 항염증 효과가 있다는 기사였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커피에 우유가 들어가면 커

issue-think-write.tistory.com

 

반응형